본문 바로가기

[#05 상품리뷰] 처음 사용해보는 브라운 시리즈7 전기 면도기 리뷰

베트남 리뷰어 2021. 11. 2.
반응형

브라운 Series 7 7893s 후기&리뷰

 

BRAUN 면도기

#브라운 7 시리즈 방수 면도기 7893S

 

BRAUN

브라운(Braun GmbH), 다른 말로 브로운은 1912년에 설립된 독일의 소비재 제조 기업이다. 제품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1950년 대 중반 이래로, 기능주의적으로 디자인된 생활 가전제품들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출처 : 위키백과(https://bit.ly/3jXmnpP)

 

제가 예전에 베트남에 살 때 당시에 전기면도기가 급하여 샤오미 전기면도기를 구매한 적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한 3만원 정도였는데, 아무래도 가성비 아이템이다 보니 절삭력 부분에서 그렇게 많은 만족을 하진 못하였습니다

한 번쯤은 이름을 다 들어 보았지만, 아무래도 제 주변 지인들도 브라운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출국과 동시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는 당신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한다고 하고,

젖어 있을 때, 건조할 때 둘 다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왼쪽 아래에 제조사인 독일 국기까지 딱 있네요

브라운 Series 7 7893s 박스

BRAUN 면도기 가격

제가 구매를 할 당시에

신세계, 롯데, 현대, 신라 등 많은 곳을 가격 비교를 해보았는데 현대가 가장 저렴했습니다

가격은 롯데가 가장 저렴했는데, 품절이라서 현대에서 $130 정도 주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물론 제가 구매한 시리즈가 최신 시리즈가 아닌 점도 있겠지만

수염이 그렇게 많이 나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면도기에는 별 관심이 없었는데

면세점 구매를 하려고 보니 상당히 고가의 전기면도기도 많더군요..

 

 

브라운 Series 7 7893s 구성품

 

BRAUN 면도기 구성품

구성품에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별다른 건 없습니다

30만원 정도 하는 제품들에는 세척액도 있고 무선충전 스테이션도 있던데..

이건 유선 충전기, 본품, 본품 케이스, 청소솔, 설명서 이 정도입니다

설명서에 한국어로 적힌 건 없습니다 ㅜㅜ

물론 설명서가 있어도 읽어보지는 않겠지만..

 

찾아보니까 국내에서는 이 시리즈가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브라운 Series 7 7893s 본품

 

BRAUN 면도기 본품 & 리뷰

생긴 것만 보아도 참 강하게 생겼습니다

다른 전기면도기들은 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제가 사용한 거 보다는 크고 기네요

무게도 그렇게 무겁지도 않고 적당한 무게인 거 같습니다

 

디자인은 확실히 정말 좋아요, 제가 심플하고 깔끔한 걸 좋아하는데

시설 격리하고 있는 호텔의 빛이 좋아서 그런지 정말 예쁘게 나오는군요

디자인만 딱 놓고 보아도 "아!! 구매하길 정말 잘했다" 이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대신 바닥 부분이 평평하지 못하고 대각으로 깎아놓은 모양이기 때문에 세우지는 못합니다

등이 보이게 눕히지 않는다면 면도날 부분이 바닥과 닿을 일이 없어서 그나마 위생적으로 다행입니다

그래도, 사용 후 바로바로 면도기 케이스에 넣어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절삭력

면도기 하면 제일 중요한 게 절삭력이겠죠

위에서 제가 가성비 샤오미 전기면도기를 사용했다고 말했었는데요,

비교를 하는 게 웃길 수도 있지만 정말 최고였습니다

 

제가 샤오미 면도기를 사용했을 때는 똑같은 부분을 몇 번씩이나 지나가야

스스로 만족스러운 점을 보여주었는데, 이게 웬걸... 브라운 면도기는 딱 한 번만 지나가면 끝나 있었습니다

 

7893s 시리즈 자체도 정말 가성비에 고효율성을 보여준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더 높은 시리즈에 더 비싼 가격을 주면 더 좋은 성능을 내주겠죠?

사용을 안 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여하튼 절삭력 하나는 정말 만족했습니다

 

소음

면도기 하면 소음도 중요한데요, 솔직하게 제가 판단했을 때는 작지는 않고, 보통에서 조금 더 큰 정도인 거 같습니다

제가 아래에 동영상 첨부해 놓을 테니 한 번씩 들어보시고 판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라운 Series 7 7893s 소음

 

기능

헤드 부분의 release 버튼을 누르고 면도날을 들어 올리면 내부 청소가 가능하며,

오른쪽 부분의 Lock 버튼을 눌러서 각도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기능적인 측면으로 뭐 많은 게 아니고 많은 기능은 필요 없어도 면도기의 기능만 잘 수행해주면 되니까요

1단계부터 5단계까지의 파워 조절이 있는 거 같습니다,

연파랑 색이 제일 아랫단계 가장 강한 단계가 초록색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구레나룻을 정리할 수 있는 trimmer도 있습니다

저는 사용을 잘 안 하겠지만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하겠네요

브라운 Series 7 7893s 면도날

 

이렇게 브라운 시리즈 7 7893s의 리뷰 및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고 있지만 정말 만족스럽네요

전기면도기 한번 사면 보통 오래 사용하시니까 무수히 자라나는 털들을 깔끔하게 해 주는데 투자하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나소닉, 필립스, 브라운 등 정말 많은 전기면도기들이 있지만,

여러분들도 잘 비교하시면서 면도기에 조금 투자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귀찮아서 비교 안 하고 바로 브라운꺼 산 타입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