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이퐁 반까오 소곱창이 맛있는 집 청춘곱창 다녀온 후기

베트남 리뷰어 2023. 3. 11.
반응형

하이퐁 청춘곱창
하이퐁 생활기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퐁 반까오에 위치한 소곱창 집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하이퐁에 거주한 지 1년이 넘어가다 보니 웬만한 식당들은 다 가보았는데 이 곳은 처음 가봅니다.

 

"청춘곱창"

사실 한국에서도 곱창을 잘 먹지 않아 봐서 맛은 잘 모르지만, 잘 찾지 않았던 이유는 위생 문제 때문이었습니다.

특히 현지에서는 더욱 믿을 수 없어서 베트남에서는 먹질 않았습니다.

 

곱창, 막창을 한국에서 특송을 한다고 해서 믿고 한 번 다녀왔습니다.

 

위치 : 320 반까오 (Văn cao)

연락처 : 093-1515-933

카톡 : Gopchang_Go

영업시간 : 16 : 30~22 : 30

 

 

청춘곱창 메뉴
청춘곱창 메뉴

 

저는 1층에 자리가 없어 2층에서 먹게 되었는데 손님이 정말 많았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대부분 다 베트남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었네요.

 

메뉴판에 이것저것 있었을 텐데 배가 너무 고파 맨 앞장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정말 메뉴판 보지도 않고 맨 앞장 BEST 만 보고난 후 주문하였네요.

 

주문 하고 나서 메뉴판을 다시 보니 모둠셋트(소) 구성이 참 알차다 생각되었어요.

기본 찬이 세팅된 후 다 괜찮지만 양파절임 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청춘곱창 모둠셋트(소)
청년곱창 모둠셋트(소)

 

각종 야채, 떡 고기가 올라가 있었고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세요.

처음 베트남에 왔을 때 구워주는 게 참 불편하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점 점 적응하다 보니 고기 못 굽는 저에게는 직원분이 구워주시는 게 제일 맛있습니다.

 

4년 전 처음 베트남에 왔을 땐 팁을 줘야 하나 해서 팁도 주고 했었는데,

베트남 한인 식당의 문화인 것을 알게 된 후 맛있게 먹고만 있어요.

 

청춘곱창
청춘곱창

 

고기를 다 구운 후의 모습입니다.

처음에 먹을 땐 고기가 부족해서 더 주문을 해야겠네?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먹다 보니 아직 뚝배기도 남아있고 둘이 먹기엔 충분한 양이였어요.

 

이곳에서 부추절임을 불판에 같이 볶아주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원래 고기 맛을 잘 모르는 사람이라 자세하게 설명은 못 드리지만

전체적으로 고기 맛있습니다.

 

고기를 다 먹어 갈 때쯤 뚝배기 주세요 하고 요청하면 가져와 주십니다.

계속 기다리지 마세요

 

청춘곱창 뚝배기
청춘곱창 뚝배기

 

뚝배기라고 해서 그냥 그저 그럴 거라고 생각했었어요.

하지만 그렇게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진한 국물에 안에 막창도 많이 있고 각종 야채들과 먹으니 밥을 저절로 부르는 맛입니다.

고기를 먹은 후에도 전혀 기름지다고 생각 못했고 대만족 했습니다.

 

고기도 정말 맛있었지만 저는 뚝배기 완전 추천입니다.

 

지인분들과 곱창이 당기신다고 하면 가셔서 술 한잔에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보러 가봐야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