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여행지 여행 하롱 당일치기 카페 식당 추천 바이차이 비치

베트남 리뷰어 2022. 12. 25.
반응형

하롱 #01

 

안녕하세요,

하롱 당일치기를 다녀와서 가볼 만한 곳 식당 및 카페 추천 드리겠습니다.

 

제가 하롱에 가게 되면 항상 가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토바이를 타고 갔지만,

만약 하이퐁에서 하롱까지 가시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택시를 타고 고속도로가 있기 때문에 40분 걸리고 60만동 정도입니다.

 

저번에 다녀온 하이랜드 커피도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30 - [베트남/베트남 여행] - [#5] 나 홀로 라이딩 여행 - 하이퐁에서 하롱까지 오토바이를 타고 가보자 하롱여행

 

[#5] 나홀로 라이딩 여행 - 하이퐁에서 하롱까지 오토바이를 타고 가보자 하롱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퐁에서 하롱까지 저 혼자 라이딩을 다녀온 이야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이전에 하롱에 한 번 다녀온 적이있는데, 그때는 코로나 때문에 모든곳이 문을 닫았고 하롱 므엉

homnay.tistory.com


 

#Cong Ca Phe(콩 카페)

베트남 카페 하면 "콩 카페 코코넛 커피"가 너무 유명합니다.

지금은 한국에도 입점이 되어 있습니다.

제가 사는 부산에도 얼마 전에 입점했던데, 한국 들어가면 꼭 한번 가서 맛 비교해보고 싶네요.

 

제가 거주하고 있는 하이퐁에는 콩카페가 없습니다.

예전에 있었는데, 코로나 시기와 겹쳐 사라졌다고 합니다.

 

만약, 콩카페를 먹고 싶으면 하롱까지 가야 하는 슬픈 현실입니다.

(그럴 일 없겠지만..)

 

Cong Ca Phe(콩카페) - 외부
Cong Ca Phe(콩카페) - 내부
Cong Ca Phe(콩카페) - 내부

 

제가 콩카페를 좋아하는 이유는

물론 코코넛 커피의 맛도 맛이지만 빈티지스러운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Cong Ca Phe(콩카페) - 음료

 

하롱에 가신다면 Sun World(썬 월드)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콩카페를 한 번도 가보시지 못했다!!

하시면 한번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꼭 코코넛 커피가 아니더라도 다른 메뉴들도 전부 맛있습니다.

친구분들 지인분들과 다양하게 주문하셔서 맛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삼원식당

삼원식당은 고깃집입니다.

저는 하이퐁 지점, 하롱 지점 가보았고 검색해보니 체인점이 베트남 안에 여러 군데 있습니다.

 

삼원 식당 - 외부

 

식당에 실내, 실외 테이블이 다 마련되어 있으며, 이번에 예약이 꽉 차 실외 테이블에서 먹게 되었습니다.

밖에서 먹으면 바람도 시원하고 사람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지만 바람에 옆 테이블 연기가 저희 쪽으로 와서 눈이 아팠네요.

혹시 야외에 앉으시는 분들은 바람 부는 곳 피하시어 자리 선정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삼원식당 - 메뉴
삼원식당 - 메뉴

 

베트남에 있는 한인분들이 운영하는 고깃집은 직원분들이 고기를 옆에서 구워 주십니다.

처음에는 저도 익숙하지 않아 불편하기도 하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구워주셔도 되고 제가 직접 구워도 되게 변하였습니다.

 

삼원식당 - 기본 반찬
삼원식당 - 양념 갈비살 & 돼지 막창

 

삼원 식당 - 불판에 올려진 고기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되고 맛도 정말 괜찮기 때문에

잡내도 없고 실패 없는 고깃집을 하롱에서 찾으신다면 삼원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Bai Chay Beach

콩카페에서 걸어서 30분 안으로 Bai Chay Beach(바이차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콩카페에서 커피 포장하셔서 해변에서 햇빛과 시원한 바다 보시면서 커피 한 잔 하는 것도 정말 추천드립니다.

 

야간에는 해변에 무대도 있고 Bar(바) 도 있습니다.

큰 음악소리와 맥주나 칵테일 한 잔 하시면서 밤바다 구경하시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콩카페에서 삼원식당까지 오토바이를 타고 가려면 다리를 하나 건너야 합니다.

가면서 관람차가 이쁘게 있어서 밑에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택시나 차를 이용하신다고 경로가 같기 때문에 보실 수 있습니다.

 

Sun Wheel - 썬휠

 

 

이상 하롱에서 제가 자주 가는 곳 소개해드렸습니다.

하롱에 가신다면 한 번씩은 꼭 가보셔서 즐겨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