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이퐁 반미 맛있는 집 그랩(Grab)도 가능한 BOO

베트남 리뷰어 2024.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퐁에 맛있는 반미 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반미(Banh Mi)

베트남 사람들이 정말 자주 먹는 음식입니다.

보통은 빵 안에 야채, 계란, 소시지와 함께 다양한 소스를 넣어 먹는 음식입니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치즈가 들어간 반미가 있어서 주문해 보았다가 눈이 번쩍 뜨인 반미집입니다.

 

이미 너무도 유명한 반까오 반미 맛집

트럭 반미가 있지만 너무 많이 먹어서 이제는 좀 색다른 반미가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반미 집입니다.

최근 저녁 먹기 귀찮아서 이 집에서 계속 주문해서 반미 먹는 중입니다.

 

 

BOO
Tiem Banh Mi

BOO

 

포장지에 나온 것처럼 치즈가 쭉쭉 늘어나지는 않지만

한 입, 한 입마다 치즈 맛이 느껴집니다.

 

Banh Mi Bo Nuong Pho mai
Banh Mi Bo Xao Pho Mai

 

보통 제가 일반 반미에 계란과 소시지를 추가해서 먹으면 20.000 vnd 정도이고,

여긴 하나에 38,000  vnd 이니까

반미 하나의 가격으로 보면 일반 제가 먹는 반미의 거의 2배 정도 되는 가격입니다.

 

하지만 소고기에 치즈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걸 보면 절대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안에 고수도 없어서 베트남 오셔서 고수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맛이에요.

 

나름 사진 맛있게 찍어보려고 안에 구성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보여드리려고 잘 찍었다 생각했는데, 괜찮은지 모르겠습니다.

꿀팁

Grab(그랩), 배달K 다 등록이 되어있지만 Grab에서 주문하시는 게 훨씬 저렴합니다.

배달K에는 보 반미라고 등록되어 있습니다.

 

비교를 해드릴게요.

 

배달 K 주문
Grab(그랩) 주문

 

같은 메뉴라고 가정하고 같은 거리에 무려 26.000 vnd 차이가 나게 됩니다.

아무래도 현지 음식이다 보니 Grab(그랩)에서 주문하시면 더 많은 할인 쿠폰이 적용돼서 그런가 봅니다.

 

2만 동 하면 별로 크지 않으실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왕 먹는 거 더 저렴하면 좋으니까요..

제가 직접 식당을 가보진 않아서 위치만 올려놓을게요!

치즈가 있다 보니 가서 바로 먹으면 더 맛있을 듯합니다

 

 

글이 짧지만 하이퐁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반미 집 하나 소개해드렸습니다.

물론 한국 식당도 많이 생겨서 좋지만, 저처럼 저녁 먹기 귀찮고 해 먹기 귀찮은 분들을 위해 강추하는 집입니다.

반응형

댓글